본문 바로가기
이슈 Issue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by lonel 2024. 5. 14.
반응형
반응형

목차

1. 삼성카드 고객센터  ARS 상담이란?

2. 삼성카드 고객센터 대표번호

3. 삼성전자 고객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1. 삼성카드 고객센터 ARS 상담이란?

삼성카드 고객센터 ARS 상담이란 전화를 통해 음성 또는 화면으로 상담을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고객센터 상담전화 ARS는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상담 직원 연결은 평일 09:00~18:00에만 이용 가능)
본 상담은 유료서비스로, 이용 시 부과되는 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국내기준)
유선전화 : 전국 어디서나 시내전화 요금으로 이용 가능 (3분당 39원, VAT 별도)
휴대전화 : 해당 통신사 이용요금 기준

 

2. 삼성카드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 : 1588-8700

 

3. 삼성카드 고객센터 ARS 상담 방법

 

삼성카드 고객센터로 전화를 할 경우 다음의 방법으로 상담이 가능합니다.

 

1) 디지털ARS

삼성카드 고객센터 디지털 ARS는 스마트폰 전용 서비스로, 삼성카드 홈페이지와 연동되어 해당 화면을 직접 보면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삼성전자 고객센터 디지털ARS 이용방법 :
STEP1. 삼성카드 앱 또는 '보이는 ARS' 서비스 제공사(국세청, 금융감독원, 홈쇼핑사, 카드사 등) 앱 설치
STEP2. 설치한 앱에서 '보이는 ARS' 서비스 이용을 위한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
STEP3. 삼성카드 대표전화(1588-8700) 통화 시 서비스 자동 연결
STEP1에서 안내한 앱이 없거나 '보이는 ARS' 서비스 이용을 위한 개인정보 제공에 미동의한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대표전화(1588-8700) → 1번(디지털 ARS 이용) → 1번(디지털 ARS 연결 링크 문자메시지 발송) → 문자메시지 내 링크를 눌러 서비스 이용
디지털 ARS 이용 시 데이터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2) 말로 하는 ARS

삼성전자 고객센터 문의방법 중 말로하는 ARS란, 문의내용을 말로 전달하면, 음성인식 기능을 통해 해당 서비스로 신속하게 안내하는 서비스입니다.

-삼성전자 고객센터 말로 하는 ARS 이용방법 :

삼성전자 고객센터 말로하는 ARS란 문의내용을 말로 전달하면, 음성인식 기능을 통해 해당 서비스로 신속하게 안내하는 서비스

대표전화 1588-8700 → 3번 선택
문의내용 발성 예시
단어형
한도조회, 결제대금, 분실신고, 즉시출금, 현금서비스 등
문장형
결제금액이 얼마인가요?
카드한도 문의요.
분실신고를 하려는데요.
삼성카드 앱 또는 '보이는 ARS' 서비스 제공사(국세청, 금융감독원, 홈쇼핑사, 카드사 등) 앱 설치 후 해당 서비스 이용을 위한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한 경우 디지털 ARS로 자동 연결됩니다.

3) 누르는 ARS

삼성전자 고객센터로 전화를 한 후 전화기의 버튼을 눌러 상담하는 서비스

 

-누르는 ARS 이용방법 :

단축번호를 알고 있는 경우
1588-8700 → 단축번호 입력
단축번호를 모르는 경우
1588-8700 → 2번 선택 → # 버튼 → 단축번호 안내 → 단축번호 입력
단축번호는 신용카드 회원에 한해 이용 가능합니다.
삼성카드 앱 또는 '보이는 ARS' 서비스 제공사(국세청, 금융감독원, 홈쇼핑사, 카드사 등) 앱 설치 후 해당 서비스 이용을 위한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한 경우 디지털 ARS로 자동 연결됩니다.

 

-누르는ARS 서비스명 단축번호
즉시결제 신청 910
결제대금 조회 911
입금결과 조회 912
카드 이용한도 조회 913
대출 이용가능금액 조회 914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신청 915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신청 916
포인트 조회 917
카드이용내역조회 918
가상계좌안내 919

 

삼성전자 고객센터 상담방법에 대해 더 자세한 내용을 원하실 경우 아래의 삼성카드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3. 삼성전자 고객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삼성전자고객센터

 

 

반응형